하늘과 땅, 그 사이 듬뿍이 세상

리뷰

산드라 블록, 언포기버블 The Unforgivable

듬뿍이 2021. 12. 21. 21:21
반응형

Unforgivable '용서할 수 없는'이란 제목을 단 영화를 보았습니다.

2021년 11월 개봉한 드라마 장르 영화이며, 러닝타임은  112분입니다.

The Unforgivable

산드라 블록이 언니 '루스' 역을 연기하였어요.

동생에 대한 깊은 애정이 삶의 전부인 루스의 가슴아픈 내면과 외면의 삶의 모습을 절제된 표현과 말투와 표정 그리고 몸짓으로 너무나 잘 연기해 많은 감동을 받게해 주었습니다.

 

교도서에서 복역을 하였고 그 이유가 경찰관을 살해하였다는 용서받을 수 없는 사실은 루스의 삶을 너무나 고달프게 만듭니다. 그러나 루스는 동생을 찾고자 하는 일념 하나로 여러 힘든 사건들을 이겨냅니다. 복역으로 인해 떨어질 수밖에 없었던 어린 동생을 향한 그리움과 애정을 편지쓰기로 승화해내기도 했습니다.

출소하는 

 어떻게 하면 그녀는 그녀를 향한 사람들의 차가운 시선과 냉대에서 자신을 지켜낼 수 있을까요?

영화를 보면서 이랬겠구나 하는 추측은 쉽게 되지만 산드라 블록의 연기 때문에 실망이란 있을 수 없었어요. 맹목적 충성! ㅎ

더 이상의 스포일러는 자제하도록 하겠습니다. 꼭 감상해 보셨으면 합니다.

 


[관련 글]

가슴 뭉클하게 만드는 산드라 블록의 영화 '블라인드 사이드 (The Blind Side)'

 

가슴 뭉클하게 만드는 산드라 블록의 영화 '블라인드 사이드 (The Blind Side)'

'영화 '블라인드 사이드'는 산드라 블록 출연작으로 미식축구 선수인 마이클 오어의 실화를 소재로  2009년 만들어져서 2010년 국내 상영된 영화입니다. 잊고 있던 영화를 우연히 다시 감상하게

deumbbuki-world.tistory.com

 

반응형

남겨 주시는 ♥는 큰 힘이 됩니다. 방문에 감사드립니다.